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Q.상품이 왜 수취거부 되었나요 ?
작성자 major    작성일 21-08-26 10:59   

본문

A.1. 현장에 착불로 상품을 보내게 되면 자동 수취거부입니다.


2. 상품이 육안으로 보기에 심하게 파손이 되어있는 경우 수취거부입니다.


3. 저희 현장 수취거부가 아닌 택배원들 임의로 수취거부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이 경우 셀러측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택배 기사님들도 파손이나 기타 원인으로 수취거부 할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상품은 셀러측에 되돌아 가게 됩니다.)

 



셀러측에 구매를 하실때 선불로 진행하시길 부탁드립니다